[Kiev] Shevchenko Park ★★★★

Tarasa Shevchenko Boulevard | Between Tereshchenkivska and Volodymyrska Streets, Kiev, Ukraine
★★★★

local atmosphere
You can experience more than you expect in this park. It's not only a park, but also a market, memorial, and a place where local people hang out.

2017. 5. 2. 화.

원래는 바로 북쪽으로 올라가서 주요 관광지구 쪽으로 가려고 했는데 길건너에 공원 같은게 보여서 잠시 방향을 바꿨다.



무료 와이파이라니, Silpo의 사랑이 느껴진다. 근데 Silpo가 뭐냐.


마침 장이 열려서 장 구경도 하고. 살만한 건 별로 없었다. 여행 와서 짐 늘리는거 싫기도 하고.


이 나라는 정말 동양인이 없다. 관광객이 많은 도시가 아니다 보니 동양인 관광객도 찾아보기 힘들다. 실제로 하루반 정도 돌아다니는 동안 한 번도 못봤다. 지난번에도 얘기했지만 이 정도로 동양인을 찾아보기 힘든 도시는 프랑스 몽펠리에 이후 처음이다. 그러다보니 가는 곳마다 사람들의 시선이 느껴진다.


공원 입구의 아이스크림 노점이 궁금하긴 한데 분명 영어는 한마디도 못하실거고 푼돈이라도 바가지 쓰긴 싫고. 슬슬 눈치 보고 있는데 저울이 있네. 앞 손님 계산하는거 보니 대략 그램 당 얼마씩 파는 것 같다. 저렇게 2 스쿱이 우리돈으로 천원 정도. 우크라이나 물가는 정말 사랑스럽다.

Kiev (2017)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학동) 통영다찌 ★★★★

(세화) 청파식당횟집 ★★★★★

(세화) 청파식당횟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