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 통큰할매순대국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198번길 22
031-714-2358
★★★★

* 이후 게시물
2017.12.03 [정자] 통큰할매순대국 ★★★★★

2015. 11. 3. 화.

직장 상사가 식당을 정확하게 지정해 주면 그것만큼 편한 것도 없다. 오늘 해장 식당으로 보스께서 지정하신 곳은 통큰할매순대국. 전부터 출퇴근길에 궁금하던 곳인데 잘됐다.


근처에 식당이 없는 골목에 큰 입간판 덕분에 눈에 확 띈다.


저렴한 가격덕분에 손님이 금방 들어찬다. 특히 주변 공사장 등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 하긴, 정자동에 5000원으로 한기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어디 있겠나? 김밥천국 정도?

순대국특 6

순대국은 평범하게 맛있는 편. 가성비 생각하면 훌륭한 편. 김치도 맛있다.

..........

2016. 3. 25.

24시간 영업이라 아침식사를 하기도 좋다. 정자역에서 회사 가는 길에 아침을 먹을 수 있는 세 곳 중 하나. 나머지는 명동할머니국수, 서울24시감자탕해장국.




..........

2016. 3. 30. 수.

퇴근하고 출빠 전, 해장이 덜되어서 통큰할매순대국에 갔다. 평소처럼 얌전히 순대국 먹었으면 됐는데, 예전부터 눈에 밟히던 해장순대라면이 자꾸 신경이 쓰이는거다.


내가 왠만한 음식으로 괴식이라고 부르지도 않을 정도로 별 이상한 음식까지 잘 먹는데 얘는 그런 나도 거시기했다. 음식이 맛없거나 뭐 그런건 아닌데 그냥 얘는 정체를 모르겠다. 맛은 예상할 수 있는 그런 맛. 더 참을 수 없는건 일반 순대국밥에 비해 가성비가 현저하게 떨어진다는거다. 순대도 줄고 밥 대신 면이 들어갔으면.. 공기밥이 따로 나왔나? 어쨌든 순대 대신 라면이 들어갔으면 가격을 낮춰야 정상인데 천원이 더 비싸다. 어쨌든 궁금증을 해결하고 다시는 안먹는걸 위안 삼기로.

.........

2016. 6. 23. 목.

야근하려고 함께 저녁 먹은 후배가 순대철판볶음을 먹자길래 새로 생긴 집인가 했더니, 통큰할매순대국에서 신메뉴를 출시한거더라.


밥으로 먹기에는 약간 애매한 포지셔니지만 일단 가성비 자체는 좋다.


순대국 국물이 기본으로 함께 나온다.


밥으로 먹긴 그래도 술안주로는 4명이서 간단히 2차나 3차로 들릴 정도?


다 먹은 후 밥도 볶아 먹을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학동) 통영다찌 ★★★★

(세화) 청파식당횟집 ★★★★★

(세화) 청파식당횟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