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베트남이랑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15 대경빌딩 지하 1층
02-1544-3734

2018-10-21 SAT


스패 글라 엠트 끝나고 미리 예약해둔 퍼스트맨을 보고 저녁 먹은 집. 퍼스트맨은 지루할 듯 재미있는 영화. 한마디로 뻔한 주제를 집요하게 잘 만들었다. 하지만 그분은 엠티 후 피곤하셨는지 숙면을 취하셨지. 그래도 달 착륙할 땐 깨셨다고. 저녁 옵션으로 여기랑 파스타집을 주셨는데 나야 당연히 베트남이지.


겉에서 봤을땐 분위기가 좀 애매해서 들어가야하나 순간 망설였는데 들어서는 순간 제대로 왔다는 것을 직감했다. 베트남 현지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인테리어. 지하인데 뭔가 베트남 뒷골목 느낌이 난다. 원래는 푸드코트처럼 코너에서 직접 주문하는 시스템이었던 것 같은데 잘 안됐는지 테이블에서 메뉴 보고 주문하는 일반적인 형태로 바꾼 듯 하다.


여기 사진 페북에 올리고 베트남이라고 속였더니 90% 이상 속았음. 그런데 역시 베트남 친구들은 금방 알아보더라. 나름 지운다고 한글 다 지웠는데 나중에 자세히 보니 "Seocho - daero - 77 - gil" 그런데 아무도 이건 못 본듯.



메뉴는 꽤 다양한 편이다. 일반적인 범주를 약간 벗어난 왠만한 베트남 요리는 다 있는듯. 가격대는 평범하게 높은 가격대.


특이한 생맥주들이 많이 있다. 베트남 맥주를 주문하는게 정석이겠지만 궁금하기도 하고 이게 가성비가 좋아서 공주밀맥주로 주문.


그분은 깔라만시 사탕수수

공주밀맥주 3.9

깔라만시 사탕수수 5

맥주보다 이게 더 비싸네.

소고기 튀김면 15

볶음면을 먹고 싶긴한데 같은 요리가 면이 세 종류다. 튀김면이 궁금해서 버미샐리보다 3천원이나 비싼걸 시켰는데 막상 나온거보니까 딱 라면땅이다. 요리 자체는 나쁘지 않았다.

타마린 크랩 25

그런데 크랩이 대박이었다. 그분이 워냑 게를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살도 많고 양이 많다. 남은거 싸와서 그분께서 여러번 나눠 드시고 계시다. 갈릭, 타마린, 코코넛 세가지 맛이 있는데 일하시는 분 말씀이 갈릭하고 타마린이 많이 팔린단다. 타마린은 매실 같은 거라는데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 게하고 궁합이 잘맞았다.


공기밥 1


한상 푸짐



남은 게 포장을 부탁드렸더니 이렇게 깔끔하게 나왔다. 앞으로 영화 보고 자주 올듯.

강남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