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AC아트홀 (Weekend Live)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34
02-1544-0609
http://www.sacart.co.kr/

2018-10-26 FRI


두 번의 Weekend Live 행사가 있었던 삼성동의 아트홀이다. 보통 한국댄서들이 행사장의 시설에 대해 요구가 많은 편인데, 스윙댄스 전용 공간인 소위 말하는 '스윙빠'와 비교하는 것은 잘못된 접근이라는 생각이다. 음향, 분위기, 접근성 등이 우수하다면 일부는 포기하는게 맞겠다. 그런 맥락에서 SAC아트홀은 스윙댄스 행사를 위한 최적의 장소가 아닌가 싶다.


나무 바닥 훌륭하다. 내가 무릎이 튼튼해서 그런지 몰라도 전혀 다리에 무리가 가지 않았다.


지난번 행사에 덥다는 평이 많아서 그런지 선풍기도 다량 준비했다.


그리고 이곳의 최대 장점은 오디토리움이란 것이다. 음향을 위해 만들어진 곳이고 콘트롤룸에서 하는 DJ도 (단점도 있겠지만) 장점도 있어 보인다.


그리고 첫 입장 때부터 나를 사로잡았던건 이 곳의 분위기.



밴드의 뮤지컬리티 워크샵도 좋았다.


뒷풀이로 먹은 연어회도 좋았다(?)

삼성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