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vdiv] Gusto ★★★

ul. "Otets Paisiy" 26, 4000 Tsentar, Plovdiv, Bulgaria
www.gustobg.com

2019-10-07 MON

캐주얼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인 스트리트 근처에 있어서 찾기 쉽다. 주변에 식당들도 많고 늘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 월요일 이른 점심이라 손님은 우리 밖에 없었는데, 주문 등에는 문제가 없었다. 버스 시간 때문에 좀 조급하긴 했는데 음식이 생각만큼 빨리 나오진 않았다. (그렇다고 느리지도 않았다.) 가볍게 파스타 먹기 좋다. 버섯 요리는 추천.


I don't know why but wherever we go the weather is the best when we leave.
어딜 가든 떠나는 날 날씨가 가장 좋더라.


We didn't have much time for the bus to Sofia but she needed pasta.
소피아행 버스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지만 그분은 꼭 파스타를 드셔야 했다.


We just picked the closest one. 그래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고름.





It was early for lunch so we were the only guests here.
점심으로는 좀 이른 시간이라 손님은 우리 밖에 없었다.

beer 400ml 3.89 / wine 250ml 3.49 / Lassi? 1.59

Beer and win all the time, brunch is not exception.
브런치지만 맥주와 와인을 빠트릴 순 없다.

Soup of the day 3.39

Spaghetti Bolognese 8.99

Spaghetti was ok. 평범하게 맛있는 스파게티

Stuffed mushrooms with three cheeses 6.99

Mushrooms were good. 치즈를 얹어 요리한 버섯은 맛있었다.



back to Plovdiv (2019)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