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 대구막창 생고기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333
02-557-4955
~5:00

 

2022-08-13 SAT


토쏘 후 뒷풀이. 합정 근처에 먹을 곳이 많지만, 나는 술을 마셔야 하고, 그분은 뒷풀이 후 운전은 피곤하시다는 것이 딜레마. 그래서 오랜만에 집에서 가까운 역삼세무서사거리 먹자타운(?)을 찾았다. 



이건 출빠 전 먹었던 테라김밥. 카스테라처럼 부드럽다고 테라김밥인가보다. 비싸다. 왠지 외국인이 많았다. 


난 어차피 맥주는 에파타이저 한 잔이 중요하니까 생맥 매우 좋다. 


실내 테이블이 6개 정도, 야외 테이블이 3~4개 있다. 원래는 야외파지만 사람이 많아서 입구쪽 야외 느낌 나는 실내 테이블이 오히려 안정감 있고 좋았다. 


기본 세팅.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삼겹살이랑 응? 막창을 시켰는데 항정살이 잘못 나와서 반납. 


삼겹살과 돼지막창. 삼겹살은 큰 기대 없이 주문했고 비주얼도 그냥 그랬는데 식감이 쫄깃해서 놀랐다. 생삼겹살이라 그런가?


이 조합 좋네. 



마무리는 돼지갈비. 이 집은 이게 거의 공식. 우린 이제 둘이서 3인분 밖에 못먹는 늙은이가 되었다. 


대중적인 느낌으로 맛있는 된장찌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