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불티나돈까스 주안본점 ★★★★

인천 미추홀구 석바위로 61
032-865-4998
월~토 10:30 - 21:00 /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돈까스, 파스타, 피자 등 다양한 메뉴. 대왕 돈까스 크고 맛있다. 매장도 크고 손님은 많은데 일하는 분이 적어서 주문은 상당히 느린 편.


2023-04-22 SAT


스하 린뿌 6주차 전 점심. 인천 맛집들 찾아 놨는데 매번 출발이 늦어서 결국 종강이다. 다음주 졸공 전엔 시간이 있으니 가능하려나. 일단 오늘은 가까운 곳에서 점심. 



지나가면서 간판만 보던 곳인데 나름 유명한 곳인가 보다. 매장도 넓고 손님도 많은데 오늘만 그런지 사장님이 주방이랑 홀까지 함께 담당하셔서 주문이나 자리 정리가 상당히 늦었다. 짜증내는 손님들도 꽤 있었다. 


파스타, 피자 등 메뉴가 꽤 다양하다. 세트 메뉴도 괜찮아 보이는데 오늘은 많이 먹을 게 아니라서 단품으로 주문했다. 

대왕 돈까스 11.5

일반 돈까스 9900원과 가격 차이가 1600원으로 많이 나지 않아서 메리트가 있다. 사장님께 일반 돈까스와 대왕 돈까스 양을 물어봤더니 대충 손으로 그려주시는 거 보고 일반은 좀 아쉽겠다 싶어서 대왕을 주문했는데 양이 꽤 많았다. 그래도 다음에도 대왕 시킬 듯. 

페스카토레 11.5
'어부'라는 의미의 풍성한 해산물과 새콤한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진 스튜파스타

얼큰해물뚝배기와 페스카토레 중 고민하시길래 기왕이면 낯선 걸로 먹어보자고 추천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낯선 맛은 아니었다. 얼큰해물뚝배기와 차이가 뭘까 싶을 정도. 아마 덜 얼큰하고 국물이 더 많은 정도 아닐까?


배부르게 먹고 나중에 앞풀이로 또 피자 먹었다.


인천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