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렌게 ★★★★★

서울 마포구 신촌로12길 31 1층 렌게

 

돈코츠 매니아도 초심자도 만족할만한 밸런스 좋은 라멘. 평일 저녁 기준 6시 반 쯤 만석이 되는 듯 하다.


2023-08-11 FRI


신한카드 이벤트 기념 신촌 식당 탐방. 마침 오후에 연수라 일이 일찍 끝나 시간이 남아서 여유 있게 저녁 먹을 시간이 생겼다. 신한카드 이벤트는 소상공인 지원 목적으로 서울 특정 지역 별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캐시백을 주는 이벤트인데, 생활 반경인, 4개 지역 중 3개를 클리어 하고 마지막으로 신촌까지 모두 클리어했다. 사용 선착순이라 금방 끝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열흘이 지났는데 아직 사용 가능했다. 



해피 있을 땐 정말 자주 다니던 길인데 이런 곳에 라멘집이 생긴 걸 몰랐다. 전에 뭐가 있던 자리인지도 기억이 안나네. 


전체 'ㄱ'자 모양의 바 자리이고, 9명 내외 수용 가능하다. 후기를 보면 항상 대기가 있어서 먹기 힘들었다고 하던데, 6시쯤 도착하니 손님이 한 명 뿐이었다. 그런데 30분 정도 만에 만석이 되는 걸 보니 일찍 가지 않으면 대기 가능성이 크다. 반찬은 의외로(?) 깍두기. 


나이 좀 있으신 여자 분, 젊은 남자 분 두 분이 일했는데 일본 분이신 듯 했다. 주방 한 쪽에 이렇게 육수가 끓고 있다. 

진한 육수 라멘 9.5
아지타마고 반 개(반숙맛계란) 0.5

라멘은 진한 육수와 연한 육수 두 가지인데 당연히 진한 육수. 돈골 육수 외에 일본된장이라던가 뭔가 첨가된 것 같은데, 돈골 육수에 거부감 있는 사람은 접근성이 좋아 보였다. 그리고 크게 맛을 해칠 정도의 변형은 아니라서 나처럼 느끼한 걸 좋아하는 사람도 만족할만 했다. 2만원 가격 맞추기 위해 아지타마고 반 개를 추가했더니 이렇게 나왔다. 

미니카라아게 4.0

가라아게도 가격 맞추려고 주문하긴 했는데 너무 잘 튀겨 나와서 기대 이상이었다. 

기린이찌방(330cc) 6.0

이벤트니까 맥주도 기린 플렉스. 330cc에 6천원이라니 살짝 단가가 높다. 국산 맥주나 소주도 판매한다.


마포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