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 계절밥상 ★★★★

https://www.seasonstable.co.kr:7017/
★★★★

판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50 아브뉴프랑 2층 216호, 031-705-2013

2016. 7. 9. 토.

어머니 생신으로 계절밥상 판교점을 방문했다. 난 이런 곳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꽤 대형 체인인 것 같았다. 최근 인기가 많아진 한식 뷔페를 하는 곳이다.


예약을 했지만 이전 손님이 나오기 전까지 입장이 안됐다. 거의 예약 시간이 다 되어서 겨우 입장할 수 있었다.


입구 옆에는 이렇게 친환경 식재료를 판매하고 있다.


판교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유럽풍(?)으로 잘 조성되어 있었다. 정확히는 상해 신천지처럼 동양식 유럽 느낌.


뷔페지만 일품 요리는 따로 주문 가능(?)하다.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한 간단한 주전부리가 있었던 것 같은데 원래 그랬는지 텅텅 비어있다.


드디어 입장. 흔들리는 카메라는 나의 마음.


일반적인 뷔페 배열이 아니라 섹션 별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나름 구분도 잘되고 편리하다.


대가족이었던 우리는 안쪽 큰 방을 쓰고도 모자라서 최씨 외 가족(매형, 일부 조카들)들은 "자발적으로" 밖에 따로 앉았다.


막걸리도 판매하지만 술 먹는 사람이 (나 밖에) 없어서 패스.



평일 점심이 14900원이면 요즘 이런 컨셉의 패밀리 레스토랑 표준가인셈.


첫 접시는 탐색전


둘째 접시는 첫째 접시에서 빼먹은 것들로.



냉면으로 잠시 목을 축이고


비냉도 궁금하니까


어머님 생신이신데 미역국 먹어야지예


세번째이자 마지막 접시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셀프 팥빙수와 아이스크림은 꽤 잘 나오는 편이다.


과일도 색다른 한식(?) 과일 위주로 구성되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