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a] Central Market (Centraltirgus) ★★★★

Negu iela 7, Riga 1050, Latvia
★★★★

much more interesting than I expected
It's located right next to the bus station. So, you've already seen it if you arrived by bus. You can buy fresh vegetable or fruit, and also enjoy watching various items you couldn't see in your area. Try to buy some local food for your late night snack.

2016. 5. 17. 화.

식사를 마치고 오후 일정을 잡으려고 Town Hall Square로 돌아왔다. 그런데 오후는 시간이 이미 꽤 흘렀는데 올드 타운 주변에는 가볼만한 것이 없다.


박물관을 가볼까 했는데 좀 먼 거리로 이관을 했다는 안내가 붙어 있었다. 그래서 계획을 바꿔서 늦은 시간엔 가볼 수 없는 시장을 빨리 둘러보기로 했다.


시장은 버스 터미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우리가 도착한 버스 터미널 옆을 지나갔다.


도착할 때는 어두워서 몰랐는데 터미널 뒷쪽으로 이런 공장 같은 건물들이 잔뜩 늘어서 있었다. 알고보니 저 건물들이 다 각각의 테마로 나뉘어진 시장이었다. 가락시장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그 입구에는 이 녀석이 지키고 있었다. 발틱 갈매기들은 사람을 겁내지 않는다.


시장까지 왔는데 현지 과일을 안 먹어 볼 수 없어 딸기를 구매했는데 완전 달고 대만족이었다. 한 바구니가 단돈 1.9 유로!


옷가게에서 하이웨이스트 청바지를 발견하고는 냉큼 달려 들어가신다. 그런데 북유럽 백인들 청바지가 짧다? 뭐지 이 여자?





커피/티 판매점에서 선물용 아이템 득템


우유가 마셔보고 싶었는데 주인 아주머니가 불친절해서 쿨하게 포기하고 지나왔다.


어느새 가방은 가득 차고.


내 도가니의 힘은 바로 이것이었나



끝인가 했더니 다음 건물로 건너가니 한 동 전체가 고기 코너다. 얘들도 삼겹살을 먹나?


비교적 이른 시간인데 상점들이 하나씩 철수하고 있어 우리도 발길을 돌렸다.


시내 방향으로 가는 길. 왼쪽에 버스 터미널이 보인다.


너 설마 아까 걔니?

Baltics (2016)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