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미가무안낙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8길 24-7
02-575-3115
★★★★

2017. 1. 18. 수.

알고보니 이웃사촌(?) 만난 김에 술 먹는다고(?) 호접몽 내외와 회동. 장소는 이 동네 터줏대감께서 섭외.


가격은 좀 있는 편이다. 원래 먹는데 돈 안아끼는 편이지만, 막 시키기엔 다소 부담되는 가격이라 조금 고민했다.


난 연두부가 좋더라.



메인 안주 나오기 전에 기본으로 전을 준다면 막걸리 한 잔 하면서 기다리기 좋지 아니한가.



낙지탕탕이 中? 45.0?

아 이거 맛있다. 4만5천원 내고 다시 먹으라고 하면 삼겹살 사먹겠지만 누가 사주면 냉큼 따라갈 정도로 맛있었다.

낙지연포탕 中 43.0



죽도 맛있었지만, 탄수화물이라 나는 패스. 덕분에 죽은 많이 먹었지, 호접몽군? ㅋㅋ

댓글

  1. ㅋㅋㅋ 넵. 덕분에 많이 먹었습니다. ㅋ 여기 맛있었어요. 가격이 헤비해서 그렇지, 다음에 또 가고싶은곳중 하나.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