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 리북집 ★★★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 45
02-540-8589
매일 11:00~04:00

2020-02-17

Y와 B와 춘천향우회 모임.


Y가 제안한 리북집. 매장이 꽤 큰데도 손님이 곧 가득 찼다.


그나저나 이 골목에 먹을 곳이 꽤 많네.


기본 식기와 물수건 등이 테이블에 놓여져 있다. 어차피 다 찰거란 말이지.


메뉴판이 따로 없었던가 그래서 대신 찍은 영수증.

족발(앞발) 35.0

내가 족발을 별로 안좋아하긴 하지만 감안해도 유명세만큼 뭐가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감자전(100%) 12.0

감자전은 정말 감자만 넣은 듯 한데 집에서 할 때처럼 강판에 다 간건 아닌거 같고, 일부는 갈고 일부는 잘게 다져서 섞은 듯 하다. 그래서 약간 해쉬 브라운 느낌이 난다. 기름에 잘 튀겨내서 맛 자체는 괜찮았다.



나는 잘 모르겠지만 논현역 근처에서 족발 먹을 사람은 가보길. 일단 손님이 많으니까 뭔가 있어도 있겠지.

서울-강남 목록으로

댓글

  1. 엇 저 요즘 이곳에 자생한방이 이사를 와서 자주 가거든요. 여기 가봤어요! 가로수길에 있는곳과 같은 곳이던걸요. 물론 형 말처럼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왜 이렇게 사람이 많을까 의아해했다는 ^^;;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 왠지 거품인 듯? 근처라면 여기 가봐 ㅋㅋ https://choijungpil.blogspot.com/2020/02/blog-post_24.html

      삭제
    2. 안 그래도 글보고 궁금해했었어요. 홍어향이 심하지는 않아요? 혼자 가기는 난이도가 높으니 언제 멤버 모아 가봐야겠어요 ㅎㅎ

      삭제
    3. 아주 심한 편은 아니고 좋아하는 사람은 무난하다고 느낄 정도? ㅎㅎ 거기는 혼자 못가지.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