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포] 형제곱창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20길 24
02-576-1999

* 이전 게시물
2019-06-26 [개포] 형제곱창 ★★★★★
2018-05-17 [개포] 형제곱창 ★★★★★
2017-03-09 [서초기타] 형제곱창 ★★★★★


2020-07-03 FRI

형제곱창 네번째 포스팅. 한 줄 요약: 여전히 0순위 곱창집.


작년에 바르사뱌에서 토마스한테 신세를 많이 져서 한국 오면 곱창 사주겠다고 했는데 드디어 약속을 지키게 되었다. 확찐 뒷모습의 토사장.


기본으로 나오는 간, 천엽.


곱창이 느끼하게 느껴질 때 함께 먹기 좋은 고추절임.



계란찜과 된짱찌개까지 기본 구성.


환기도 고려해서 시원하게 야외로 미리 예약했다.

곱창 3
양 1

우리끼리 오면 곱창만 먹지만 오늘의 게스트 토마스가 양을 좋아한다고 해서 하나 섞어서 주문했다. 토마스 온 김에 이것저것 먹어볼까하고 사장님에게 모듬이 어떨까 여쭤봤더니 모듬은 한 번 오고 마는 뜨내기 손님들이 보통 먹지, 추천은 안하신다고. 사장님 솔직하다고 토사장도 엄지 척.





그리고 다시 곱창 3인분 추가. 보통 둘이서 3인분 먹는데, 셋이서 7인분 먹었으니 형제곱창에서 가장 실컷 먹었다.


오늘 곱창도 좋네.

서울-강남(개포) 목록으로

댓글

  1. 아 양 맛있겠다. 교대에 유명하다는 거x 나 교x 를 가보았는데 여긴 참 궁금하네요. 전 생각해보니 낙성곱창만 간듯해요 ㅎㅎ 포스팅 보며 언젠가는 맘먹고 한번 가봐야지 하고 있어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여기 정말 괜찮은데 너네 집에서 너무 머네; 그래도 한번은 가자!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