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포] 한양돈까스 ★★★★★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107-19 선도빌딩

02-577-8120

평일 11:30~24:00 주말 12:00~22:00


2020-08-22 SAT


간만에 주말 혼점. 동네 맛집이지만 그분이 안내켜했던 메뉴인 돈까스를 전략적으로 공략해본다. (그런데 나중에 돈까스 먹고 왔다고 하니까 자기도 돈까스 좋아한다며......)



그나마 지난 며칠은 비가 안왔는데 지난 폭우의 여파가 남은건지 양재천 산책로가 바로 물로 넘쳐났다. 


조금 멀리 걸어서 도착한 한양돈까스. 입구가 어딘가 잠깐 고민했는데 아무 방향으로나 들어가도 된다. 


3시던가 조금 애매한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반 정도 차있는걸 보니 확실히 유명한 집인가 싶었다. 


돈까스집 치고 영업시간이 긴 것은 치킨류도 팔고 있어서라고. 치맥 하러 와보고 싶네. 


밥은 기본적으로 소량이 나오고 필요하면 셀프로 추가할 수 있다. 난 그 소량도 남겼지만 카레까지 시켜먹었다는게 반전. 


기본찬은 깍두기와 단무지. 샐러드 소스와 돈까스 소스는 테이블 위에 있다. 

등심돈까스 8.5

심플하다. 

카레추가 3.0

언제 또 올지 몰라서 가능한 많이 맛보기 위해 카레추가도 주문했다. 그런데 대충 구색 맞춘게 아니라 카레 맛집인가 싶을 정도로 괜찮았다. 밥이랑 같이 먹기 위한 것 같긴 한데 간이 짠 것은 단점. 


요렇게 혼자만의 주말 점심 세팅하니 뿌듯한데 뭔가 빠진 것 같아서 생맥주도 주문했다. 


겨자만 나와서 혹시 유명한 집의 독특한 먹는 방법이 겨자만 찍어 먹는건가 잠깐 고민하다가 벽에 돈까스소스랑 섞어 먹으라는 안내가 있어서 기행은 모면했다. 

생맥주 3.5

오늘 내가 생맥주 첫 손님일텐데 배관찌꺼기 같은게 남아서 맛 없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거품도 적당하고 맛있어서 한 번 더 놀랐다. 


보통 귀찮아서 음식 단면 사진 같은거 잘 안올리는데 힘줄같은 부위와 살코기가 절묘하게 배합된 고기에 적당한 튀김옷이 뭔가 제대로 튀기는 집 같아서 찍어봤다.


돈까스가 원래 맛있는 음식이라 찾아갈 정도의 맛집인가는 모르겠고 근처에 산다면 꼭 가보자. 


서울-강남(개포)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