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무한장어연구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2 마석프라자
031-514-6885
매일 12:00 - 23:30


중고장터로 남양주에 TV 사러 간김에 근처 맛집 연구 결과로 장어를 선택했다. 체인인 것 같은데 대형 체인은 아니고 지점마다 평이 다르다. 이곳 남양주에 비해 역삼점은 네이버 평가도 낮고 메뉴 구성도 미묘하게 다른 것 같다. 



좁은 왕복 2차선 길에 위치한 건물이지만 지하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는 어렵지 않다. 그런데 거의 폐건물 느낌이 나서 좀 무섭다. 


지하 3층에 세우고 지하 2층 무한장어로 이동. 지하 2층이라고 되어있는데 건물 양쪽 높이가 다른지 그냥 1층이라고 보면 된다. 


입구로 나와서 왼쪽 끝이 무한장어다. 


무한장어집인데 리뷰에 무한리필 먹었다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좀 의아했는데, 직원분도 장어를 많이 좋아하시는게 아니라면 무한 메뉴는 권하지 않는다고 한다. 바다장어가 없어서 민물장어만 가능하다는데, 추천대로 민물세트메뉴A로 주문했다. 


민물장어도 추천했는데, 삼겹살이나 다른 부속 구이 말고 장어에 집중하고 싶다면 좋을 듯 하다. 


인증샷 이벤트가 있는데 사장님이 그냥 서비스로 음료수 두 개를 주셨다. 


반찬이 깔리면서 사장님의 토크쇼가 시작되는데, 음식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이 대단해 보여서 믿음이 갔다. "음식은 좋아하는 사람이 팔아야 한다"는 말이 공감 갔다. 본인이 먹는걸 좋아해서 음식에 하나하나 다 신경썼다고. 이 죽도 육수를 두 가지(장어와 해물?) 섞었다는데 확실히 대충 만든 죽이 아니고, 묘하게 특이한 풍미가 났다. 


장어 등장. 장어는 작은게 맛있는 거라고. 


반찬 하나한 버릴게 없다. 


오독오독한 해산물(?) 무침 



먹기 좋게 잘라서 측면까지 줄맞춰 구워주신다. 


차돌박이가 두 줄 나오는데 장어랑 먹으니 별미다. 


장어 먹는 방법 다섯가지를 하나하나 설명해 주시는데 첫번째는 차돌박이와, 무침, 매운 소스.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이게 가장 맛있었다. 


두번째는 깻잎에 파절이였나? 


(세번째 네번째는 생각 안나고) 마지막은 와사비김치와 함께. 와사비 무절임은 봤어도 김치는 처음 보는데 개인적으로 김치가 더 좋았다. 


소외된 삼겸살, 새우, 주꾸미, 양파, 버섯, 떡. 

음식을 진정 사랑하시는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는 장어를 다섯가지 맛으로 즐긴다. 무한리필이 아니라도 매력이 분명한 집. 최고 장어 맛집. 


경기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