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감격시대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104 코랜드빌딩
0507-1382-3392
매일 09:30 - 02:00

 

이후 게시물


2021-07-17 SAT


둘레길 한코스 반을 돌고나니 고기가 먹고 싶었다. 많이 먹고 싶었다. 동네 자주가는 소도둑도 괜찮긴 한데 많이 먹기는 좀 질리는 감이 있어서 조금 멀더라도 새로운 곳을 찾았다. 



네이버로 예약하면 차돌된장찌개 등 서비스가 많아서 15분 전에 예약하고 바로 출발했다. 그런데 막상 도착하니 예약이라고 특별히 자리를 따로 마련한 것 같진 않았다. 코로나19 때문에 손님이 많지 않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하다. 다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예약 여부를 확인하기는 한다.



세트 메뉴는 3가지인데 중간 레벨(?)인 시대가 적당해 보였다. (자세한 설명은 하단 참조) 정가가 23,300원인데 예약 시 메뉴 선택에는 리뷰 작성 전제로 3000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안내되어 있다. 그런데 리뷰작성 이벤트 조건을 잘못 이해해서 냉면 서비스를 받았더니 할인은 중복 적용 안된다고 해서 결국 정가대로 지불했다. 그래도 훌륭한 가격이다. 



불판 아래는 맥반석인지 돌이 깔려있다. 


기본으로 묵사발도 나오고 반찬도 준수한 편. 


술잔 등 필요한 식기는 자리에 구비되어 있다. 


무한리필 메뉴는 3가지이고 제공되는 고기가 조금씩 다르다. 제주오겹이 매력적이긴 한데 굳이 2300원 내고 같이 먹을 이유는 없으니까 스페샬은 일단 제외. 2000원 추가에 차돌박이와 LA갈비를 먹느냐 문제인데, 먹어보니 결론은 취향에 따라 둘 다 괜찮을 듯 하다. 그런데 나는 다음에 기본 감격 무한리필로 할 듯 하다. LA갈비는 양념 없이 나와서 괜찮긴 한데 뼈 때문에 먹기 좀 번거롭고, 차돌박이는 우삽겸과 살짝 겹쳐서 크게 메리트가 없었다.


식사 메뉴도 다양한 편. 후식 메뉴 가격도 국수/냉면 4천, 찌개 2천으로 괜찮다. 


일단 시원하게 한 모금.


가는 메쉬 형태의 철판. 

시대 무한리필 23,300
(등심, 부채살, 토시살, 갈비살, 우삼겹 + 차돌박이, LA갈비)

LA갈비 말고는 잘 모르겠다. 우삼겹과 차돌박이는 접시에 따로 나온다. 


무한리필 소고기집에 냄새 나는 곳이 종종 있는데 그런 문제는 없었다. 


한라산이 있다!


예약 이벤트로 서비스 받은 차돌된장찌개도 굳. 


이벤트가 많아서 오히려 좀 복잡한데 그래서 그런지 직원들도 몇 명 제외하고는 잘 모르셨다. 일단 2번부터 진행하고 다른게 가능한지 판단하려고 문의했더니, 무조건 영수증 가져다 주더니 리뷰를 쓰란다. 그러다가 냉면을 써비스로 주고, 할인을 물으니 냉면을 서비스 받으면 할인은 안된단다. 그런 줄 알았으면 6천원 할인을 받고 냉면은 4천원 주고 사먹었지. 그리고 굳이 복잡한 영수증 리뷰 말고 구글 리뷰도 냉면 준다는데 그걸 하고 말지. 결론적으로, 할인을 받을건지 서비스를 받을건지 먼저 결정하고, 할인 받으려면(또는 서비스 받으려면) 어떻게 하냐고 문의 후 시키는 대로 하면 될 듯 싶다.



서비스로 받은 냉면. 찝찝한 기분이었지만 맛은 좋았다. 


그런데 그분 컨디션이 별로라 그랬는지 생각보다 많이 못먹었다. 첫번째 접시 끝내고 벌써 배부르다고 하셔서 두번째는 조금만 달라고 요청했다.


후식 아이스크림



입구 수조에 숙성하고 있는 흑돈을 보니 궁금해지긴 했다. 



리뷰 이벤트가 정신 사나웠지만 어쨌든 이제 소고기 무한리필은 여기로. 


요즘 인스타에서 밀고 있는 등가교환 시리즈. 


서울-서초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