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릉] 안박사불막창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43길 6-3
02-515-0746
★★★★☆

* 이후 게시물:
2016. 12. 24 [선정릉] 안박사불막창 ★★★

2015. 10. 4. 일.

낮부터 막창 노래를 부르는 쉐르님의 성원에 힘입어 해피에 다녀오자마자 전부터 점찍어 놨던 집 근처 안박사 불막창을 찾았다. 우연히 차로 지나다 봤는데 인터넷으로 찾아봤더니 꽤 유명한 집이었던 거다.


대로변은 아니라서 우연히 찾아 들어오긴 힘들지 싶다. 잘 모르고 가면 약간 헤맬 수도 있는데, 경복아파트사거리에서 학동역 방향 사거리 바로 전 길로 들어가서 오른쪽 첫번째 골목에 위치해 있다...고 열심히 쓰는데 어차피 알아듣기 힘들 것 같다. 그냥 지도 보자.


사장님이 젊은 감각이 있으신 듯 벽면이 그래피티로 가득 차 있다. 안박사라니 약간 신바람 이박사 분위기랄까. 그런데 사장님 성함이 김철수인데 왜 안박사인가? 물어보는 사람이 많아서 귀찮으실까봐 안물어봤다.


DJ 박스처럼 보이는 저곳에서 막창을 초벌구이해서 가져다 준다.


벽면에 이런저런 농담들이 많은데 '독도가 한국땅이 아닌 5가지 이유'라는 글이 인상적이다.


막창 먹고 몸짱 됩시다.


가격은 적당? 약간 저렴? 요즘 막창을 한동안 안먹었더니 감이 떨어졌다.


콩나물무침은 간이 약하게 되어 있어서 쌈에 잘 어울린다. 콩나물무침이 떨어지면 더 달라고 말씀드리면 되고, 나머지는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이 은근히 막창과 잘 어울린다. 추가 주문시는 3천원. 계란찜 돈 주고 추가해 먹은건 처음인 듯.


생맥 있는 줄 모르고 병맥 시켰다가 다음 주문부터 전환.

양념막창 10 + 로스막창 10

초벌구이해서 나오기 때문에 살짝만 더 익혀서 바로 먹을 수 있다. 원래 양념고기를 별로 안좋아하기도 하고, 로스막창이 더 괜찮아서 추가 주문했다.


껍데기도 주문했는데 사진이 없네.

당분간 막창 먹고 싶을 땐 무조건 여기.

......

2015. 10. 21. 수.

장모님 상경 기념으로 보름만에 재방문. 오늘은 오겹살+막창 콤보로 공략해 보기로 했다.


우선 오겹살부터. 쫄깃쫄깃한 식감이 왠만한 삼겹살 집보다 고기 품질이 좋은 것 같다.


오겹살 1인분 추가에 로스막창 1인분.



입가심으로 김치말이국수를 주문했는데 셋이서 하나를 시켜서 그런지 꽤 양을 많이 주셨다.


고기 입가심으로는 냉면보다 김치말이국수가 깔끔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다.


그리고 39세 남성의 가슴을 후벼파는 문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