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어글리스토브 신논현강남역점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8길 20
02-558-8459
http://www.uglystove.com/

2019-05-01 WED

근로자의 날을 맞아 어벤저스 엔드게임 보기 전에 강남에서 점심.


예전에 헌혈의집에서 식사권을 줘서 혼밥했던 곳이다. 업소의 목적은 식사권 한 장을 주면 둘이 와서 하나는 사먹겠지라는 의도였겠지만 나는 그냥 혼자 가서 공짜로 먹고 왔다. 어쨌든 파스타가 드시고 싶다는 그분의 명에 근처 파스타 집을 검색하는데 여기가 나왔다.




주문서를 직접 작성하는 방식이다.


식사는 1층에서 했는데 2층 남자화장실 가는 길에 찰칵.

Ricotta Cheese & Eggplant Tomato Pasta 12.9

그분이 좋아하는 리코타치즈, 가지, 토마토가 모두 들어간 취향저격 파스타. 가지는 튀겨 넣어서 소스에 안묻히고 식감이 살아있다. 나는 크림파라 거들떠도 안볼 생각이었는데 맛있어서 못이기는척 조금 먹었다.

Salmon Gorgonzola Cream Pasta 12.9

이건 내가 좋아하는 연어랑 크림이 들어간 파스타인데 연어가 조금 짰다. 그 외에는 크림도 훌륭하고 만족스러웠다.

요즘 왠만한 분식집 파스타도 만원 내외인데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가성비가 꽤 좋은 편이다.

강남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