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시민의숲) 인생짬뽕 ★★★★★

서울 서초구 마방로6길 7-69
02-574-4346
월~금 11:00 - 20:0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 토 11:00 - 15:00 / 일 정기휴무


제주도에서 서울로 이전한 유명 맛집(이라고 함). 짜장면은 건더기 풍부하고, 짬뽕은 맵고 칼칼하다. 둘 다 일반 중식집과는 다른 오묘한 맛이 나는데 좋다. 두툼한 고기에 쫄깃한 튀김옷을 얇게 싼 탕수육도 훌륭하다.


2021-12-22 WED


꽤 오래전부터 궁금했던 곳인데 주말엔 항상 문이 닫혀있어서 혹시 장사가 안되나 싶었는데, 알아보니 토요일은 점심만 하고, 일요일은 휴일이었다. 제주도에서 영업하다가 이전한 유명한 곳이라고.



상호에서 자부심이 느껴진다. 


조금 이른 저녁이라 그런지 손님은 혼자온 둘 뿐이었다. 



테이블 간격이 꽤 넓다. 


전통적인 중식집과는 다르게 메뉴가 많지 않다. 

인생짜장 7.0

포장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짜장면 양이 엄청 많다. 거의 곱배기 이상인 것 같다. 탕수육은 거의 못먹고 이것만 먹었는데도 배가 엄청 불러서 한참을 힘들어했다. 흑돼지가 들었다고 하는데 건더기 풍부하고 간도 적당해서 마음에 들었다. 

눈꽃탕수육 10.0

소스에 뿌려진 하얀 무언가 때문에 이름이 눈꽃인 듯 한데, 뭔지 잘 모르겠다. 

인생짬뽕 8.0

짬뽕은 꽤 칼칼하면서 매운 편인데, 일반적인 중식집과 다른 오묘한 맛이 났다. 개인적으로 취향에 맞았고 이건 짜장면도 마찬가지였다. 다만 그분 기준으로는 좀 자극적이라 다시 찾진 않을 것 같다고.


탕수육도 두툼한 고기에 쫄깃한 튀김옷이 얇게 싸여서 훌륭했다. 



다음엔 혼자 먹어야지.


(환) 동네 세븐일레븐 입점 (영)


서초(양재시민의숲)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