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 보물섬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242번길 10-11 보물섬펜션
064-784-0039

 

성산일출봉 근처의 저렴한 숙소. 한적한 곳에 있어 조용하면서, 성산일출봉, 선상항 등 가까워서 위치도 좋다.


2021-09-08 WED



그분은 서울로 먼저 올라 가시고, 나는 올레길 트래킹을 위해 다시 성산으로 이동했다. 다른 지역으로 갈 수도 있지만 남은 날짜가 길지 않아서 멀리 가긴 시간이 많이 소비되고, 마침 성산이 올레길 1코스가 시작되는 곳이라 뭔가 새로 시작하는 의미에 걸맞아 보였다. 


성산고등학교 입구에서 내력서 버스 기다리는 중. 순환 도로를 다니는 버스는 많은데, 성산일출봉까지는 걸어가긴 거리가 좀 길어서 드물게 오는 버스를 기다려야 한다. 


미리 예약해 둔 보물섬 펜션. 잠만 잘거라 저렴하면서 평이 크게 나쁘지 않은 곳으로 골랐다. 성산일출봉이나 성산항이 가까워서 위치도 좋았다. 아고다에서 1박 34000원 정도로 3박 예약했다. 


아직 이른 시간이라 체크인은 안되고 짐만 보관 가능했다. 사장님이 문 앞에 두라는걸 노트북이 마음에 걸려서 다시 부탁드려서 관리실 안에 보관했다. 굳이 노트북이 필요 없는 것 같아서 11월 패킹에는 아이패드로 바꿨고 아무 문제 없었다. (트래킹 끝나고 한 잔 하면 바로 기절해서 아이패드도 거의 사용 안함.)


주변 연락처 정보. 


네이버로 검색해보니 38000부터 시작하던데 요금표와 차이가 크다. 아고다에서 5천원 정도 더 저렴하게 예약한 듯.

짐을 맡겨두고 우도 올레1-1코스 완료하고 다시 돌아왔다. (게시 예정)


생각보다 객실이 꽤 크다. 바깥쪽에 간단한 주방과 테이블이 있어서 이렇게 보면 상당히 넓어 보이는데 딱히 필요하진 않았다. 대신 테이블을 옮겨서 혼술에 사용했다. 


욕실은 보통 수준. 



2021-09-09 THU


(다시) 성산 2일차



나름 오션(?) 뷰. 오조포구를 둘러싼 일종의 "만"인데 바다는 맞다. 



2층 실외에서 바라본 입구. 


사용하지 오래된 듯 하지만 수영장도 있다.


제주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