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덕) 흑본오겹 함덕점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454
064-726-7786
매일 12:00 - 21:00 / 20:30 라스트오더

 

2021-09-07 TUE


라플라주에서 바다 구경을 하다가 숙소로 돌아오며 저녁을 먹었다. 그분 상경하시기 전 마지막 식사이니 고기로. 



일단 함덕해변에 있는 이어돈이란 곳을 갔는데, 테이블 구조가 어수선해서 코로나19 상황에 좀 불안했다. 


그래서 아예 좀 멀리 떨어진 숙소 근처 흑본오겹이라는 곳으로 갔다. 


평소 손님이 많은지 대기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었는데, 좀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다. 



관광지 흑돼지 가격 기준으로 하면 보통 수준인 듯 하다. 제법 전문 고기집처럼 다양한 부위 별로 주문이 가능하다.


등겹살, 노리살, 아구살 등 못들어본 부위가 많다. 



세트 2인 - 오겹살 + 특수부위 모듬 44.0


특수부위는 등겹살, 노리살, 아구살이라고. 









추가 흑돼지 오겹살 200g 20.0

모든에 특수부위가 많다보니 추가는 오겹살로 주문했다. 



전반적으로 고기는 괜찮았는데 단체 손님 때문에 안좋은 기억만 남았다. 우리 옆 테이블에 두 형제 가족으로 보이는 단체가 왔는데 당시 방역지침 상 기준 초과라, 마치 따로 온 것처럼 두 테이블을 잡았다. 그렇게 조용히 먹으면 그냥 그러려니 이해하려고 했는데, 수시로 테이블을 왕래하고 상대 테이블을 향해 얼굴을 들고 얘기하는 통해, 신경 쓰여서 식사에 집중할 수가 없었다.




제주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