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 멘야카오리 분당정자점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295 대림아크로텔 107호
0507-1350-6114
매일 11:3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정자역 근처 마제소바 전문점. 점심에 거의 자리가 없다. 


2022-12-28 WED


오전 반차 기념 회사 근처 식당 탐방. 입사 이래로 여행 말고는 휴가를 거의 써본 적이 없는데, 코로나 때문에 올해는 술 약속 다음날 위주로 반반차, 반차를 쓰게 되었다. 그래도 휴가가 남아서 오늘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아무 계획 없이 휴가를 쓸 뻔 했는데, 오후에 업체에서 들어온다고 해서 결국 오전 반차가 돼버렸다. 



요즘 라멘집이 많아져서 참 바람직한데 마제소바라던가 츠케멘처럼 이색적인 라멘을 하는 곳도 많아져서 더욱 좋다. 정자역 근처 마제소바를 주력으로 하는 멘야카오리라는 곳이다. 항상 손님이 많아서 지나다니며 보기만 했는데 2시 출근이라 직장인 점심 시간 끝날때 쯤 가니 자리가 꽤 많았다. 


마제소바 종류도 많고 다른 메뉴도 다양하다. 처음이니까 기본 메뉴인 카오리 마제소바를 먹을까 하다가 어쩌다 아침을 안 먹었는지 배가 고파서 카오리 차슈 마제소바로 주문했다. 


보통 많이 무시하는데 전자제품이든 음식이든 설명서는 읽어보면 큰 도움이 된다. 섞고, 반 먹고, 식초 추가. 밥까지 비비면 과하니까 패스. 


맥주 가격은 기억이 안 나는데 좀 비싼 편이던가? 요즘엔 반주로 먹는 맥주가 너무 달아서 가격 신경 안 쓰고 먹게 된다. 

카오리 차슈 마제소바 13.5
두툼한 차슈를 곁들인 정통 마제솨

기본 마제소바보다 3500원이 비싼데 살짝 과하다 싶으면서도 고기가 푸짐해서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다. 



시킨대로 비비고 반쯤 먹다가 식초 투하. 식초가 들어가니 확실히 감칠 맛이 사는데 너무 많이 들어가면 맛이 변해 버려서 조심해야 겠다.


정자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