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saw] Mei

Solec 81b (Ul.kruczkowskiego 8)
★ (사심 포함)

* 이후게시물
2019-09-29 [Warsaw] Mei ★★★★★

2015.6.5. Fri.

래명이가 운영하는 퓨전 아시안 식당으로, 한식과 일식을 주로 한다. 그런데 단골들한테 전화가 자주 와서 들어보니 물어봐서 재료 되면 일단 해주는 것 같다. "순대 있어요?" 뭐 이런 식이다. 그런데 있단다.


주소가 있기는 한데 꽤 큰 상가건물 전체에 대한 주소인 것 같은데 그걸 모르고 갔다가 조금 헤맸다. 쉽게 찾는 방법은 일단 한국문화원을 찾아간다. 그리고 안내하시는 분께 'Mei'를 묻는다. 또는 한국문화원을 나와서 약간 왼쪽 정면에 고가도로 아래 보이는 건물의 입구 왼쪽 첫번째 집이다..


12시부터 9시. 9시간이면 너 나보다 적게 일한다?


부부인 직원 둘과 장난치며 즐겁게 일하는 석사장. 사실은 저 폴란드형 전신에 문신 보고 못 자른다고.


친한 사이에 맥주는 셀프다.


폴란드는 초밥이지. 두툼한 생선살이 일본에서 먹던 것과 비슷한 스케일.


그리고 래명이 특제 비빔국수

......

2015. 6. 13. 토.

이미 도움을 많이 받아서 가능하면 토마스에게 신세는 그만 지려고 했는데, 금요일 아침에 체크아웃한 이후로 하루종일 프라하를 돌아다니고 그대로 야간열차, 다시 씻지도 못하고 한국까지 돌아갈 자신이 도저히 없었다. 토마스가 픽업을 나와준다고 해서 출발시간을 미리 알려줬는데 기차가 2시간 연착해 버렸다. 폴란드에선 종종 있는 일이라고. 어쨌든 그 핑계로 다시 Mei 방문.


지난번에 못 찍은 메뉴 사진도 업로드.









비빔국수에 연어회를 넣어먹는건 생각지도 못했던 조합인데 정말 맛있다. 연어가 우리만큼 비싸지 않아서 누릴 수 있는 호사인 듯 하다.



Poland (2015)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