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점][강남] 오레노 강남역점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12 세계빌딩
02-535-5055

* 2018.7.8 폐점 확인함. 이태원점만 영업

2017. 8. 26. 토.

영화보려고 강남 갔다가 우연히 들어간 곳인데 꽤 유명한 곳이가 싶더라. 나중에 회사 분들을 여기서 마주치기도 했다.


샴페인인가를 주문했는데 인심이 넘친다.


시푸드가 주류를 이루는 이탈리안인데 무려 랍스터 파스타가 있다. 랍스터 파스터라고 하니 산토리니에서 먹었던 것이 생각나서 냉큼 주문. 그런데 10개 한정이라 지금은 안된단다. 그분께서 간절하셨는지 주방에 한 번 확인해 달라길래 속으로 '없다잖아...'라는데 물어보고 오더니 된다? 역시 나는 아직 한참 모자르구나.




시저 샐러드 6.9

파르메산 치즈 1.9

이건 그냥 주지 그러셨어요.

어니언 수프 4.9

내가 주무한 어니언 수프.

이탈리아 미트볼과 진한 크림 12.9

토핑이 푸짐한 크림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역시 미트볼은 식당에서 돈 주고 사먹는 음식이 아니야.

스파이시 랍스터 파스타 15.9

이게 이만원도 안하면 괜찮은데?



내가 주문한거랑 비교되고 배아파서 계속 찍었나봐.



우연히 맛집 발견

댓글

  1. 역시.. 그렇게 할수도 있네요. 전 부족한게 많네요. 아마 전 되려 물었을꺼 같아요, 안될꺼라고. 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