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포] 부산양대창전문점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8길 6
02-577-2752

* 이후 게시물
2019-10-27 [개포] 부산양대창전문점 ★★★★

2018. 7. 27. 금.


정말 오랜만의 출빠 없는 금요일. 본격적으로 곱창을 먹어보자고 늘 가던 형제곱창을 방문했으나, 가는 날이 장날이라던가 마침 휴가 가셨다. 이미 곱창을 먹자고 마음 먹은 이상 메뉴 변경은 어렵고 동네에 새로 생긴 양대창 집이 떠올라서 첫 방문.


가격은 아주 약간 저렴한 편. 양대창 전문점이다 보니 나는 주력이 아닌 곱창은 별로일 것 같아서 불안했지만 어쨌든 그분은 지금 곱창 말고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상태다.


양대창, 곱창집에 가면 꼭 붙어 있는 OO의 효능. 우린 아주 건강하게 오래 살겠다.


양념은 3가지, 상추는 부추와 양파와 함께 양념이 살짝 되어서 아쉽다. 곱창엔 무조건 부추절임인데 좀 아쉽다.




그리고 불판이 양대창 용이라 그런지 구멍 뚫린 숯불이다. 곱창은 철판에 자글자글 익혀줘야 하는데.

소곱창구이(250g) 22 x2

250g이라 그런지 양이 꽤 많다. 곱창도 좋아보인다.


한라산과 하이트 익스트라 콜드. 요즘 내가 좋아하는 조합인데 딱 둘 다 있네.


형제곱창과는 느낌이 좀 다르지만 어쨌든 이 정도면 합격점이다. 질기지 않고 적당히 쫄깃하다.


그런데 직화 방식이다보니 곱창이 금방 탈 것 같다.


기본으로 나오는 찌개


버섯과 양파도 올리고


곱창이 탈까봐 양파와 버섯 위로 피신시켰다. 다른 사람들은 문제 없을지 모르겠는데 우리는 워낙 먹는게 느려서.

소막창구이(200g) 19

곱창 2개를 클리어하고 뭘 더 먹어볼까 하다가 막창으로 전환. 이게 200g? 서빙하시는 아주머니 왈, 좀 많이 나온것 같긴 하다고.


막창도 괜찮았다. 그런데 그분은 과식을 하셨는지 나중에 좀 체하셨다.




이 정도면 동네에서 찾을 수 있는 형제곱창의 훌륭한 대안이라 할 수 있겠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