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 한국순대 본점 ★★★★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35길 4 원빌딩1층2층
02-573-3550
매일 00:00 - 24:00


순댓국 치고 가격이 좀 높고, 합석 강요(?),  깍두기가 테이블 위에 있는 구조 등 불편한 점이 있지만 음식은 맛있다.


2022-06-01 WED


지방선거 투표하고 양재역 던킨 가는 길에 늦은 아점. 1시니까 시간 상으로는 그냥 점심이다.



이번에도 즉흥적으로 선택. 그런데 손님이 많고 의외로 젊은 사람들도 많아서 좀 놀랬다. 


우연히 찍힌 심령 내부 사진. 테이블 간격이 상당히 좁았는데 게다가 4인 테이블 가운데 칸막이를 해놓고 합석을 부탁하는 안내문까지 붙어있었다. 다행히 그 정도는 아니라 합석은 하지 않았다. 아마 평일 점심은 가득 차지 않을까 싶다. 


깍두기는 테이블에 상비되어 있는 구조인데 찝찝해서 안에 있는 걸로 골라 먹었다. 젓가락으로 그냥 집어 먹는 사람, 열어 놓고 침 튀기며 떠드는 사람 등, 여기서 본 건 아니지만 평소에 그런 사람 많이 보이더라.


깍두기는 맛있었다. 역시 국밥집은 김치, 깍두기 맛이 중요하다. 


순대국 10.0

메뉴 사진이 없는 걸 보니 아까 심령 사진이 메뉴 찍다가 카메라 인식이 늦은 결과인 듯 하다. 다음에는 꼭 플래그십 폰으로 산다. 특이 11.0인데 나는 보통도 많았다. 


역시 전문점 다운 순대.


서초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