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제주점 ★★

제주 제주시 테우해안로 96 바이러닉 에스프레소바

  • 고가지만 맛있는 커피와 탁 트인 오션뷰. 커피와 함께 무료 사진 이벤트 안내문을 주던데, 처막상 3층에 위치한 직원(아마도 사진작가)에게 물어보니 오늘은 예약 때문에 이벤트는 끝났다고. 그럼 직원들끼리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오해가 없도록 안내를 하는게 맞지 않나? 뭐 여기까지는 이해할 수 있는데 그 직원 말투가 퉁명스러우면서 표정도 살짝 비웃는 듯 해서 기분이 상했다. 커피 맛있게 먹고 갈 수 있었는데 괜한 이벤트 때문에 빈정만 상함.


2024-08-26 MON


렌트카 반납까지 커피 브레이크. 


렌트카 업체 가까운 곳에서 카페패스 가맹점을 찾다가 발견한 곳.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해안도로의 단독건물이다. 지대 자체가 높아서 1층도 뷰가 꽤 좋다. 


"에스프레소 바"답게(?) 가격은 높은 편. 한 잔은 카페패스로 아아, 다른 한 잔은 시그니처라는 꺼멍라떼로 주문. 주문은 1층에서 하고 좌석은 2, 3층에 있다. 


사진 스튜디오를 겸하는 듯 하다. 


오 손 유니폼?

꺼멍라떼 9
아메리카노 6.5

커알못도 차이를 느낄만큼 커피맛은 좋은 편. 2층에 손님이 많아서 3층으로 올라왔다. 


커피와 함께 이런 종이를 주던데, 처음엔 쿠폰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다시 보니 단순 안내문일 수도 있겠다. 어쨌든 지금 커피 마시러 온 사람한테 이런 걸 주면 당연히 즉시 이용 가능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막상 3층에 위치한 직원(아마도 사진작가)에게 물어보니 오늘은 예약 때문에 이벤트는 끝났다고. 그럼 직원들끼리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오해가 없도록 안내를 하는게 맞지 않나? 뭐 여기까지는 이해할 수 있는데 그 직원 말투가 퉁명스러우면서 표정도 살짝 비웃는 듯 해서 기분이 상했다. 커피 맛있게 먹고 갈 수 있었는데 괜한 이벤트 때문에 빈정만 상함.


3층 위 옥상은 자리는 없지만 출입 가능. 


뷰만큼은 최고. 8월 제주 여행 끝. (끝이 별로네?)


제주 (2024.8)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학동) 통영다찌 ★★★★

(세화) 청파식당횟집 ★★★★★

[역삼] 창고43 강남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