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림가기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13
02-3141-8808
★★★★

2016. 1. 23. 토.

해피에 자주 가기는 하지만 보통 식사를 하고 출발하다 보니 홍대 근처의 맛있는 곳들을 그냥 지나쳐야 했는데, 강습하는 참에 평소에 가고 싶었던 곳을 한군데씩 가보기로 했다. 그래서 첫번째로 예전부터 instapaper에 저장해 뒀던 림가기를 방문했다.


매장이 크지 않아서 혹시 자리가 없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약간 애매한 시간대라 그런지 무난하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산미구엘 생맥이 매우 궁금했지만 그분의 허가가 안나서 실패.


컨셉이 '홍콩 어느 뒷 골목에서 먹었던 그 맛집'인가보다. 먹어본 바 꽤 그럴 듯한 표현.


반면 반찬은 평범


분명히 메뉴판을 찍었던 것 같은데 내 폰이 구려서 그런지 B612로 찍고 back 버튼을 너무 빨리 누르면 저장이 안되는것 같더라.

돼지고기 롤 쌀 전병 5.8

정보가 많이 없는 상태로 갔는데 메뉴판이나 다른 사람들 주문한걸 보니 오리고기가 메인인 것 같았다. 하지만 원래 예약을 권장하고 주문하면 한참 걸린다고 하니 아쉽지만 포기하고 국수를 먹기로 했다. 국수만 먹기 아쉬워 전병을 하나 시켰는데 (갑각류 알러지라 새우는 포기하고 돼지고기로) 다소 평범한 쌀국수보다 이게 아주 좋았다. 얇은 피에 중국스런 진득한 소스가 잔뜩 묻어있다.

오리 쌀국수 8.0

그분이 드신 오리 쌀국수. 돼지고기를 더 좋아하긴 하지만 이 집은 오리 쌀국수가 쌀국수 중에는 진리인 것 같다.껍질을 바삭하게 구워서 발리에서 먹었던 바비굴링이 생각이 났다.

챠슈 쌀국수 7.0

차슈 쌀국수는 평범해서 다소 실망. 다음에는 사천식 매운 탕면을 먹어보고 싶다...지만 또 언제 갈 수 있을런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