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aka] 초밥집 ★★★★★


2007. 11. 23.

Studio Escu에서 웰컴파티를 마치고 뒷풀이를 하러 갔다. 원래 일본 댄서들은 밤늦게 하는 뒷풀이가 우리만큼 자주 있는건 아니고, 마리꼬라던가 한국인 취향을 아는 몇몇이 취향을 맞춰준게 아닌가 싶다.


뭘 먹을까 토론중이었을까.


번화가라 그런지 늦은 시간인데 제법 사람이 많았다.


버스킹을 하는 아이들도 보이고.


밥을 많이 안먹다보니 초밥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인데, 이걸 보고 내가 지금까지 먹은게 초밥이 아니고 생선 쪼가리를 얹은 밥이었다는 것을 알았다. 일단 두께에 감동.


살짝 훈제한 연어?와 장어초밥도 내가 알던 그 아이들이 아니었다.



간판 사진이 있길래 이 집이 그집인가 싶었는데 검색해보니 저 상호는 고기집인듯 싶다. 결국 그 초밥집 상호는 미스테리로 남았지만, 혹시나 또 가게 되면 오사카 댄서들에게 물어보면 되겠지.

Osaka (2007)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