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돈오촌


경기도 남양주시 삼패동 591-4
031-577-4488

요즘 주말마다 서울 근방의 맛집을 찾아다보니 경기도 지리가 좀 눈에 익는 것 같다. 어느 도시가 어디쯤 있는지도 대충 알겠고. 오늘 새삼 또 깨달은게 남쪽의 광주 등과는 달리 구리나 남양주는 강변북로 덕택으로 30분 정도면 갈 수 있다는 점이었다.

원래는 저녁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를 찾기 어려울 정도로 손님이 많은 것 같은데, 토요일 2시쯤 가장 한가한 시간이라 그런지 빈자리가 꽤 많았다. 메뉴는 크게 나눠서 고기단품, 고기세트, 식사류인데, 고기를 먹을까 정식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3시까지 주문 가능한 참숯불고기정식으로 주문했다. 고기 양도 푸짐했고 다양한 쌈채소 등을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가 꽤 좋았다. 

고기는 여럿이 와서 세트로 시키면 좋을 것 같은데, 특이한게 셀프로 세팅과 식기반납을 하면 15%를 할인해 준다. 

식사 후에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다.




고기 가격은 약간 저렴한 편
치사하게 180g씩 안팔아서 좋다.

'반찬 리필은 셀프입니다'를 어렵게 쓴 예

주변에 보니 고기 손님은 대부분 셀프로 하는것 같았다.

기본세팅
쌈채소가 크고 신선했다.

주변에 나무가 많아서 그런지 이런 애들이 가끔 달라붙는다.

2인분으로 적지 않은 양
외관이나 풍미가 베이컨 느낌이다.

특이하게 대접콩나물김치국

음식이 적어보이는건 그릇이 커서

나의 사람 고추냉이도 보유

가성비 상급

뭔가 믿음 가는 숙성실

후식 아이스크림
주는게 어디냐

아이스크림 2층 쌓고 앞마당 산책

흔들의자에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그네도 타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