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ORENO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12 세계빌딩
02-535-5055
https://www.facebook.com/orenokorea/
★★★★

2017. 6. 11. 일.

강남에서 영화 미이라를 보고 밥을 먹었던가, 영화 보기 전에 밥을 먹었던가. 어쨌든 입간판의 파스타 메뉴를 보고 홀린듯이 그분은 여기로 들어가셨다. 그런데 여기 우연히 들어간 곳 치고는 대박이다.



매장은 꽤 큰 편이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잘되어 있다.


가격이 좀 높지 않을까 했는데 이런저런 점들을 고려하면 가격은 오히려 싼 편이다.


피자 하나랑,


파스타 하나,


그리고 오늘의 스프.

Today's Soup 2.9

오늘의 스프는 잘 생각이 안나는데 사진 색깔 봐서는 호박인 듯 싶다. 어쨌든 스프가 3천원이 안된다.

Quattro Formaggi 11.9

사실 나는 초딩 입맛이 좀 남아있어서 피자는 콤피네이션이 제일 좋은데 이건 괜찮았다. 일단 햄인지 베이컨인지가 들어있어서 좋았고 (...)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쫄깃하고 반죽도 좀 다른 것 같았다.

Crab Pasta with Rose Sauce 13.9

파스타는 테이블에 올려지는 순간 게살향이 물씬 풍겼다. 그런데 면이 좀 덜 익어서 약간 아쉬웠다.

할라피뇨를 부탁했는데 할리피뇨는 없고 수제는 피클이라 추가요금이 붙는단다. 네, 괜찮습니다. 돈이 없어서는 아닙니다.



그런데 주문하고 나서야 봐버렸다. 하루 10개 한정. 랍스터파스타. 여기는 다시 오겠구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