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nes] Restaurant Zelal ★★★★

39 boulevard Magenta, 35000, Rennes, France
+33 2 99 35 00 54
★★★★

This small restaurant near the train station is a hidden gem. They serve various kinds of kebab with reasonable price. The best choice for your late night snack.

2017. 5. 7. 일.

외국은 늦게까지 여는 음식점이나 가게가 거의 없는 것이 일반적이라 파티가 있는 날에는 미리 야식을 확보해 두어야 한다. 마침 호텔 근처에 케밥집이 있어서 이번 여행에서 가장 많이 갔던 장소가 아마 이 케밥집이지 싶다. 물 사는 곳을 몰라서 물 살 때도 여기서 샀으니까.



뭔가 뒷골목 빠 같이 생기기도 하고 얼핏 안을 들여다보니 무섭게 생긴 동생들이 밥을 먹고 있지만 알고보면 착한 동생들이겠지 하며 들어갔다.


이건 뭔가 주문 제작용 재료인것 같은데 이분들 영어를 잘 못하시니 알 방법이 없다.


그래서 그냥 메뉴는 메뉴판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한다. 그런데 메뉴마다 앞에 붙은 ASS는 뭘까.


우크라이나 떠난지 얼마나 됐다고 프랑스 물가에 적응하니 이게 또 싸보이네.

Rennes (2017) 목록으로

댓글

  1. 우와 이 케밥집 저희 단골집인데 ㄷㄷㄷㄷㄷ 넘 반갑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우와! 반갑습니다! 동양계가 워낙에 안보여서 한국분이 사실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 (하긴 한국분 안사는 곳이 거의 없겠죠 ㅎ)

      삭제
    2. 어학 하거나 유학중인 학생들도 꽤 있고 정착해서 살고 있는 사람들도 은근 있다고 해요. 저도 들은 얘기^^ 그나저나 여기 케밥집, 제 남친(아니 이제는 남편)이 친구 만날때 항상 가는 케밥집이에요. 사실 저는 한번 가봤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기고 왔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rennes 갔다오신 사진들 보며 저도 즐거웠습니다^^

      삭제
    3. 사실 댄스 행사 때문에 갔던건데, 춤추고 숙소에 오면 배가 많이 고프거든요. 그래서 숙소 바로 옆인 여기서 미리 음식을 사두곤 했습니다. 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역삼] 창고43 강남점 ★★★★

[방배] 실내포차(방배버들골이야기) ★★★★

(장충)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