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i An] Soul Kitchen ★★★★

An Bang Beach, Hai Bà Trưng, Cẩm An, tp. Hội An, Quảng Nam, Vietnam

relaxing with cold bear in An Bang beach
This bar/restaurant is equipped with almost everything you need in An Bang beach: drink, food, comfortable seats and open ocean view. Once you feel too hot, just dive in to the sea to cool down, and you can even take a quick shower in the bar.

2016. 3. 6. 일.

Fullmoon Town에서의 토요일 파티도 끝나고 이제 내 두번째 VLX도 마지막 날이다.


오늘도 기본 오믈렛으로 힘차게 호텔조식부터 시작한다.


그분과 나의 사랑의 바나나팬케잌에 스톰이 손꾸락으로 구멍을 냄.


3일째 같은 조식을 먹었더니 식성 좋은 나도 이제 슬슬 질려오기 시작했는지 안먹던 콘지를 가져왔다.


오늘은 해변가에서 파티로 행사를 시작한다. 호텔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데 아저시 운전이 엄청나다. 이 아저씨만 그런건 아닌거 같은데 중앙선 따위는 가볍게 무시하고 도로 좌우를 종횡무진하는데 자세히 보니 중앙선 전체가 점선이다.


오토바이와 자전거까지 한데 뒤엉켜서 운전하기 만만치 않은 베트남.


안방(그 안방 아니고...) 해변에 위치한 Soul Kitchen. 댄서들이 파티를 열만한 이름의 식당 겸 바다.


대형 현수막 하나 걸었을 뿐인데 벌써부터 내부가 들썩들썩 파티 분위기다.


일찍 온 커플이 춤을 추고 있다. 마다가스카르던가 아프리카 어디 사람이라길래 깜짝 놀랐는데 거기서 온건 아니고 지금 홍콩에 살고 있단다.


Draft: Larue 20.0

해변에선 맥주지! 라루 생맥주가 단돈 2만동 = 천원쯤.


그리고 변한 없는 그분의 코코넛 사랑


급기야 쪼개서 속까지 파드신다.


슬슬 해변 파티가 무르익어가고.


이 친구들 정말 잘 논다.




배가 고파서 음식을 주문하긴 했는데 베트남치고 가격은 높은 편이고 맛은 그냥 그랬다. 해변 값 치면 그냥 먹을만 하다.


비싸면 어떠냐 해변 런치인데.


멀리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가끔씩 해변이 그리운 이유는 바로 이 풍경과 여유 때문이다.

Hoi An (2016)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을지로3가]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을지로3가점 ★★★

[양재시민의숲] 박실장 떡볶이 ★★

(학동) 통영다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