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시민의숲) 태양꼬치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길 53
02-573-2959

 

만두와 마파두부가 서비스로 나오는 양꼬치집. 평일에 예약하고 가면 인원 상관 없이 모둠회도 서비스로 준다! 사장님 매우 친절하시고, 항상 손님이 많다.


이후 게시물


2022-09-28 WED


동네에 식당이 많은 것 치고는 먹을만한 없는데, 지난번에 자리가 없어서 포기했던 태양꼬치를 재도전했다. 



평일 5시던가? 이전에 예약하면 모둠회 한 접시를 서비스로 준다! 혹시나 해서 나중에 계산하면서 여쭤봤는데 2명도 상관 없단다. 시간을 정해놓은 건, 영업 전에 함께 운영하시는 횟집에서 회를 미리 받아놔야 해서. 

훠궈가 메뉴 제일 처음에 있는데, 원조훠궈샤브샤브의 무한리필에 길들여져서 무한리필이 아니면 왠지 손이 가질 않는다. (그런데 여기 네이버지도에서 없어진 걸 보니 폐업했을지도 ㅠㅠ)


양삼겹과 양꼬치로 주문. 이제 마늘꼬치는 물론이고 고수도 돈을 받는구나. 오징어꼬치도 그렇고 오징어가 들어간 요리가 많던데 나중에 들어보니 횟집을 같이 하신다고. 



서비스로 주신 만두. 피가 두껍긴 한데 확실히 중국 향신료가 느껴져서 좋다. 입구에서 응대하시는 분이 별로 친절하지 않아서 이미지가 안 좋았는데, 막상 착석하고 나니 다른 분들은 엄청 친절하셨다. 


카스 병따개로 칭따오 오픈. 

양삼겹 15.0, 양꼬치(어깨살) 14.0

왼쪽의 결이 많은 것이 양삼겹, 오른쪽이 양꼬치인 듯 하다. 


딱 10개씩은 아니고 양삼겹을 좀 더 주신 것 같다. 



서비스로 주신 마파두부. 블로그를 보니 만두랑 마파두부는 항상 주시는 것 같다. 서비스가 나오는 양꼬치집도 처음인데 마파두부까지 서비스라니!


쯔란은 요청하면 주신다.

추가 주문 없이 2인분만 먹었다. 고기 먹으러 가서 둘이 2인분 먹은 건 아마 인생 처음인 듯. 예전처럼 배 터지게 먹는 것보다는 적당히 먹는 것이 좋아지긴 했는데, 취향이 바뀐 건지, 늙은 건지 ㅠㅠ

양재시민의숲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을지로3가]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을지로3가점 ★★★

[양재시민의숲] 박실장 떡볶이 ★★

(세화) 청파식당횟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