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시민의숲) 부자곱창 ★★★★

서울 서초구 동산로 92


 

2024-06-20 THU


곱창 할인행사 기념 오랜만에 곱창. 내가 예전보다 곱창이 시들해져서 그분이 곱창 먹고싶을 때명 항상 삼겹살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삼곱식당을 가다보니, 곱창만 먹으로 온 건 꽤 오랜만이다. 



이 동네 살 때는 가끔 왔는데 안 온지 1년 넘은 듯. 우연히 지나가다가 개업5주년 행사로 곱창을 15000원에 판다길래, 미리 점찍어두고 회사 일찍 끝나는 날 맞추서 오픈런 했다. 주차는 건물 옆 6자리가 있긴 한데 일찍 가야 가능. 


오 정말 곱창이 15000원이다. 그런데 메뉴에 제약사항이 써있는데 무슨 얘긴지 잘 이해가 가질 않는다. 사장님께 여쭤봤는데도 설명이 영 분명하질 않아서, 몇 번 재확인한 결과는, 1. 최초+추가주문 통산 곱창은 테이블 당 2인분만 가능. 2. 곱창 외 추가주문 시 2인분 이상 가능. 곱창을 파격가로 판매하는 대신 구매제한을 걸고 다른 메뉴로 매상을 올리실 생각이신 것 같은데, 우리는 원래 곱창 밖에 안먹는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곱창 2인분 주문. 이런 시스템 볼 때마다 꼭 해보고 싶은 것이, 일단 곱창 2인분 먹고 계산해서 문 밖으로 나갔다가, 바로 들어와서 새 테이블에서 곱창을 다시 주문해 보고 싶다. 안 판다고 하면 아마 법에 걸릴 듯? 비슷한 예로, 삼겹살집에서 처음 나오는 명이나물은 고기를 추가해도 더 안주는데, 계산하고 나갔다 들어와서 다른 테이블에서 새로 주문한다면?



곱창 거의 다 익혀서 나옴.


곱창 맛있네. 하지만 다시 안갈 듯.


쓰레기 버리러 나왔더니 한동안 안보이던 치즈가족을 만났다. 잘 살고 있구나. 


넌 누구니?


서초(양재시민의숲)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을지로3가]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을지로3가점 ★★★

[양재시민의숲] 박실장 떡볶이 ★★

(세화) 청파식당횟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