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 드마리스 분당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8
1644-3791
www.dmaris.co.kr/
★★★★

2015. 11. 10. 화.

매년 하는 부서 문화행사를 이번에는 어떻게 할지 의견 취합하고 이러쿵 저러쿵 해서, 올해는 드마리스에서 실컷 먹고 영화 한 편을 보기로 했다. 나는 처음 들어봤는데 지점도 여런 보유하고 있는 꽤 큰 해산문 뷔페 체인인 듯 싶다.


실내장식이 뻑적지근하다. 인상적인 중앙 조명.


음식 담느라 바빠서 음식 진열대(?) 사진은 케잌쪽만. 간단히 말하면 적당한 수의 음식 종류와 회를 위주로 한 일반 뷔페에서 보기 힘든 음식들로 구성이 잘 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뷔페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런 뷔페라면 남이 사주면 기쁜 마음으로 올 것 같다. 아 남이 사주면 어디라도 기쁜 마음으로 가는건가.


사람이 많아서 첫번째 접시는 경쟁률이 적은 쪽 위주로 간단히 담아왔다. 음식 쪽에 사람이 몰릴 때는 굳이 기다릴 것 없이 이렇게 한 접시 먹고 한산해질 때 다시 가면 된다. 나처럼 느리게 먹는 사람이어야 가능한 방법이긴 하지만. 첫번재 접시 주요 포인트는 타코와사비와 고등어초밥.


회를 미리 접시에 담아놔서 가져가기 편하게 해두었다. 단, 3종을 함께 올려놔서 먹고 싶은것만 가져가기는 힘들다.


두번째 접시 컨셉은 늘 먹는 것들이지만 일단 다양하게.


회 두 접시를 합체시키는 편법.


한두접시 더 먹었던것 같은데 특징있는 음식이 없어서 사진은 안 찍은 듯 하다. 그리고 담아온 회무침과 디저트 콤보. 초콜릿 타워라고 해야 하나. 예전 무한도전 다이어트 특집에서 노홍철이 이성을 잃었던 초콜릿이 흘러내리는 기구가 인상적이었다.


궁금해서 담아와본 즉석코너 냉면인데 별로.


디저트 종류도 꽤 다양한데 대부분 탄수화물이고(....) 이미 배가 불러서 대부분 포기.

한 줄 요약 : 기왕 뷔페 사주실거면 여기서 사주시면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학동) 통영다찌 ★★★★

(세화) 청파식당횟집 ★★★★★

[역삼] 창고43 강남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