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명륜진사갈비 강남역삼점 ★★★★

서울 강남구 도곡로7길 17 두범빌딩 지하1층

 

저렴한 무한리필인데 고기, 반찬, 음료 모두 굳. 사장님인지 매니저님인지 엄청 밝고 친절하심. 건물 뒤 주차 가능하나 오픈 시간 맞추지 않으면 어려울 수 있음.


2023-07-15 SAT


말로만 듣던 명륜진사갈비를 드디어 방문. 



12시 오픈이고 5분 후 쯤 도착했는데 테이블은 이미 반 쯤 차 있었다. 건물 뒤 편에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건물 내 다른 상가와 함께 쓰는 듯 우리 차가 마지막 자리였다. 차를 가져가려면 오픈 전에 도착해서 주차부터 해야겠다. 


무한리필 18,900원의 착한 가격. 탄산음료도 포함이다. 이용 시간이 평일 120분, 주말, 공휴일이 100분으로 제한되어 있기는 한데, 많이 초과하지 않으면 칼 같이 지키지는 않는 것 같다. 우리도 100분을 조금 넘게 있었던 듯. 


된장찌개도 3천원으로 저렴하다. 


돼지갈비가 메인이지만 생고기, 양념 순의 정석대로 프렌치랙부터 가져왔다 .


일단 다양하게 맛보는 목적으로 삼겹살과 닭갈비도 함께 구워봤다. 


프렌치랙은 자주 먹는 부위는 아닌데 나름 담백하게 애피타이저로 먹기 괜찮았다. 삼겹살이 의외로 맛있어서 삼겹살만 먹어도 되겠다 싶을 정도였다. 


본격적으로 돼지갈비로 전환. 


삼겹살 하나, 돼지갈비 하나 정도 더 추가한 것 같다. 저렴한 무한리필인데 고기도 괜찮고 그 외 반찬이나, 음료 등도 구비가 잘 되어 있다. 역시 유명세 이유가 있는 듯. 그리고 강남역삼점 사장님인지 매니저님인지 만석으로 정신 없는 와중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엄청 친절하셨다.


강남 목록으로

댓글

  1. 명륜은 술마시기도 밥먹기도 좋은것 같아요. 다들 갈비보다 전지가 많다고 이야기하는데 그게 별로 중요하지는 않아서 ^^;; 단 술마시기는 왠지 짧아요. 지난번 1차로 갔다가 엄청 아쉬웠다는.

    답글삭제
    답글
    1. 여럿이 달리는 모임의 1차라면 모를까 시간 정해 놓고 마시는 건 영 안내킨다;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을지로3가]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을지로3가점 ★★★

[양재시민의숲] 박실장 떡볶이 ★★

(학동) 통영다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