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시민의숲] 넷째네 양꼬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16길 4
02-577-8859
★★★★★

* 무한리필 메뉴 없어짐. 일단 "당분간"이라고 하셨음 2020.6.5 확인
2017. 6. 9. 금.

집 근처에 양꼬치집 2개가 거의 동시에 생겼다. 하나는 이가네양꼬치이고, 다른 하나가 이 넷째네 양꼬치다. 밖에 걸어둔 '무한리필'이 궁금해서 여길 가려다가 문을 일찍 닫았던가 주말이라 안했던가 그래서 이가네양꼬치를 먼저 갔었던 것 같다.


무한리필 먹으러 왔으니 무한리필 먹어야지. 메뉴판에는 없다.



여기도 없고. 어쨌든 무한리필로 먹겠다고 하면 바로 준비해 준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인당 15000원 전후로 꽤 저렴했다.


기본세팅. 특이한건 고수랑 양파를 양념에 살짝 섞어서 반찬처럼 나온다. 왼쪽에 같이 나온건 구워먹기 위한 통마늘. 요즘 마늘도 돈받고 파는 양꼬치집이 많던데 통마늘이라니 더 좋다.


중국분들이 운영하시는 가게인데 물티슈도 중국꺼더라. 그래서 그분은 물티슈 안쓰심.


무한리필 양고기는 꼬치가 아니고 다리살, 갈비살, 삼겹살, 세가지 부위가 이렇게 섞어서 나온다.


칙칙 칙칙칙



그런데 이거 맛있다. 세가지 서로 다른 식감의 고기가 섞여있어서, 살짝 금방 질리는 양꼬치보다 오히려 좋은것 같다.


호기심에 주문해 본 코코넛 음료는 단맛이 너무 강해서 실패.


고기 리필을 부탁하면 바로 잘 준비해준다. 그분 컨디션이 안좋아서 네 접시만 먹고 나왔다. 둘다 워낙 만족스러워서 그 이후에도 2~3회 더 방문한 듯 하다.

..........

2017. 11. 19. 일.


무한리필 공휴일 가격 인상. 오, 노. 이러면 가성비는 떨어지지만, 그래도 양념 안된 고기를 좋아하시는 그분 때문에 재방문 예정.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을지로3가]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을지로3가점 ★★★

[양재시민의숲] 박실장 떡볶이 ★★

(학동) 통영다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