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웨딩스위치1호점

대구 달성군 가창면 헐티로11길 35
0507-1408-7895
http://www.weddingswitch.com/ 


2021-06-20 SUN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해 놓고 그 장소에 대해 왈가왈부하는게 예의에 어긋나는 것 같아서 웨딩홀 리뷰는 생략했는데, 이번에 다녀온 대구의 웨딩스위치는 마음에 쏙 들어서 예외적으로 기록한다.



한창 더워지던 6월말 게다가 대구. 폭염에 야외결혼이라니 은근 궁시렁대며 SRT, 버스, 그리고 지인픽업찬스까지 써가며 도착했는데, 나무 그늘 덕분인지 더위는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참고로 대구 시내에서 가는 버스가 있긴 한데 하루에 8대인가 다닐 정도로 배차 간격이 극악이니, 버스 시간표를 꿰고 가던가 택시를 타거나 차를 가져가는 걸 추천한다. 택시는 왕복 3만원 정도 나올 듯 하다. 나는 혹시나 하고 진둡네 전화를 하니 마침 IC 진입중이라고 해서 다행히 편하게 올 수 있었다.


과하지 않게 적당히 장식한 야외무대가 영화 같다. 


얼굴 잘 안보이니까 괜찮겠지?


본식 전에 이렇게 서로 인사를 하며 기다리는 분위기 좋다. 신부대기실은 따로 없고 식이 시작하면 그 때야 처음으로 신부가 등장한다. 신랑도 드레스 본 모습을 이 때 처음 본다니 본격 서양식이다. 


우측이 입구인데 하객들이 포토존 마냥 사진을 많이 찍었다.


신랑 입장.


신부 입장에 결국 신랑은 울었다. 사회 보는 분은 업체 소속인 것 같은데 완급 조절 잘해가며 진행을 상당히 잘하셨다. 주례 없는 예식이지만 지인들의 축하 메시지 전달 등 행사가 꽤 많았고, 그럼에도 지루한 느낌 없이 신랑 신부의 행복이 지인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되는 느낌이었다. 


식사 후 2부는 2층 옥상에서 진행하는데 간단한 게임 등을 진행하면서 자유롭게 셀프바에서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형태라 이것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아름다운 석양은 덤.



대구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을지로3가]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을지로3가점 ★★★

[양재시민의숲] 박실장 떡볶이 ★★

(세화) 청파식당횟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