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 심플하우스 뱅뱅사거리점 ★★★★★

서울 서초구 효령로 412 대호빌딩 4/5층
0507-1433-2232

2020-12-10 THU


이사 날짜 문제로 보관 이사를 하게 되었고 약 2주 동안 머물 곳이 필요했다. 처음엔 막연히 저렴한 호텔이라도 묵으면 되겠지 싶었는데 3만원 x 14일 = 42만원이라 이 마저도 만만치 않은거다. 결국 Airbnb 중에서도 하루 1만원 정도의 가장 저렴한 곳들을 찾게 되었고 대부분이 고시원이었다. 고시원은 처음이었지만 기숙사, 자취방 등 작은 집에서 살아본 경험이 많아서 괜찮을 것 같았다. 



이 곳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거의 유일하게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고시원에 들어갈 장기 고시생이나 단기 여행객은 차가 필요 없기 때문에 주차장도 거의 수요가 없지만, 이 건물은 사무실, 식당 등을 겸하고 있어서 주차 공간이 넉넉했다. 


방은 두 가지 타입 가격이 조금 다른데, 굳이 큰게 필요 없겠다 싶어서 작은 방으로 바꿨다. 그런데 처음 방을 안내 받았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큰 방이 좀 아쉽긴 했다. 욕실, 침대, 책상 외에 사람 하나 누울 공간 정도라고 보면 된다. 


필요한 물품은 다 있다고 보면 된다. 


작지만 개인 화장실 겸 욕실이 있는 것도 장점이다. 


공용 주방 공간에 먹을 것이 충분히 제공된다. 밥, 김치, 토스트, 라면 등. 하루는 호빵도 있더라. 냄비 등 식기도 공용이지만 본인 것을 가져가서 사용해도 된다. 



크리스마스 2~3일 전이었나, 방으로 돌아가면서 복도를 보니 문마다 쇼핑백이 걸려있다. 딱 보기에 크리스만스 선물 같은데, 감사하게 2주 머무르는 나도 챙겨주셨다. 


핫팩, 포츈쿠키, 양말, 카드 등 정성스런 선물이 가득 들어있다. 평소에도 부족한 것 없는지 수시로 물어보고 난방 등을 조절해주기도 하셨는데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쓰신다는 느낌이었다.


가성비 최고의 숙소. 주차 가능. 식사(라면, 밥, 토스트 등) 무료. 친절하고 세심한 배려.


서울- 서초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학동) 통영다찌 ★★★★

(세화) 청파식당횟집 ★★★★★

[역삼] 창고43 강남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