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호텔 케니 서귀포 ★★★★★
제주 서귀포시 동문로 42
064-760-5000
* 이후 게시물
2021-05-30 (서귀포) 호텔 케니 서귀포 ★★★★★
"차량 : 네비게이션 '호텔 케니 서귀포'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문로 42 (서귀동 270-9) 버스 : 공항4번 Gate 앞 - 공항버스 800-1번 승차 - 중앙로터리(서귀포등기소) 정류장에서 하차 - 도보 약 10분 소요"
2020-10-10 SAT
일요일 메인 일정이 한라산 등반이라 사실 토요일 숙소는 위치가 크게 중요하진 않았다. 밤에 차 없이 나와서 혼술하고 들어가려면 어느 정도 관광객이 많은 지역이여야 했고, 등반 시작점인 어리목에 가까운 곳을 찾다보니 서귀포가 되었다.
한가지 문제는 주차였는데, 서귀포가 제주 다른 지역과 다르게 주차가 어려운 곳이다보니 호텔 내 주차타워가 있긴 하지만 객실 모두를 수용하지는 못하고 선착순이라고 한다. 늦게 도착할 예정이라 호텔 주차는 포기하고, 공영주차장에 주차했다. 서복전시관주차장이 24시간 무료라 부담 없긴 한데 도보 14분이라 좀 애매하고, 마침 새섬을 보고 나니 늦은 시간이라 무료 개방시간인 8시랑 시간이 맞았다. 다만 진입로 근처 길이 좁고 통행량이 많아서 좀 돌아야 했고, 내부에도 자리는 많지 않아서 옥상까지 올라가서 겨우 자리를 찾을 수 있었다.
"호텔 내 주차타워는 선착순 무료 주차입니다. 이용 시간 외에는 입차 및 출차가 제한됩니다.* 주차타워 이용시간 : 07:00~22:00 (이용시간 외 입출차 불가)중앙공영주차빌딩 도보3분 20~8시 무료서복전시관주차장 도보14분 24시간무료"
주차하고 나오는 길에 확인한 주차 현황.
사실 8시 조금 전에 입차했던 것 같은데 다음날 나올 때 개폐기가 열려있어서 그냥 나왔다. 8시 조금 전에 들어가서 8시 전에 나오면 요금을 안받는 듯 하다.
한적한 곳만 다니다 붐비는 곳을 지나니 어색하다. 야시장이 있어서 사람이 더 많은 듯 하다. 사회적거리두기 차원에서 시장 구경은 생략했다.
건물 양쪽 층이 달라서 로비 찾기 좀 애매할 수 있는데 식당 입구에 직원 있는 자리가 프론트다.
싱글침대 2개로 거의 꽉 차는 작은 방이지만 1박 3만원에 나무를데 없다. 투숙객은 어린 친구들이 많은 듯 한데 시끄럽다거나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다.
호텔 입구 좌측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편리하다.
새벽에 체크아웃할 수도 있어서 미리 문의했는데 프론트에 카드키 놓고 가면 된다고 한다.
제주까지 와서 호텔 조식이란 있을 수 없다.
주차장 입구. 원래 사람 출입이 되는지 모르겠는데 입구 반대편으로 나가려면 여기가 편하다.
체크아웃하고 다시 중앙공영주차장. 어제 그 많던 차들은 술마시러 온 차들이었나보다.
객실은 좀 작지만 깔끔한 가성비 최고의 서귀포 호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