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고에몬 강남점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17-13 서초빌딩 1층
02-534-8036
https://goemon.modoo.at/

2018. 7. 8. 일.


앤트맨과 와스프를 깔깔대며 보고 강남에서 저녁 먹고 들어간다. 몇 번 포기해썬 고에몬 오늘은 먹고간다.


저번엔 순서가 왔는데 그부닝 옷가게에서 정신을 잃어서 실패했지. 대기가 항상 있다보니 이렇게 등록해 놓으면 순서를 문자로 알려주는 시스템이 잘 되어 있다. 그리고 항상 대기가 20~30번씩 쌓여있더라.


등록하자마자 문자가 하나 오는데 링크를 클릭하면 이렇게 남은 순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건 한참 있다가 캡쳐한거. 중간에 그냥 가는 사람이 꽤 있는지 생각만큼은 오래 안기다린다.


순서가 되면 문자가 한 번 더 온다. 매장 안에서 기다릴 수 있는건 대기 2번까지이고 3번부터는 밖에서 기다려야 한다.


엽차인줄 알았는데 파(?)랑 두부가 들어간 국물이다.



으헉 다 먹어보고싶지만 1년도 넘게 걸리겠지.


사이드메뉴나 세트메뉴도 다양하게 되어있어서 취향에 따라 조합하기 좋다.



이걸 미리 봤으면 리조또 시키는건데

고에몬 가라아게 4.9

고로케(?)는 한정수량이라 당연히 떨어져서 가라아게 주문했다.


둘 다 디저트세트를 주문해서 디저트를 두 가지를 먹어보려고 했는데 하나가 안된다고 해서 내꺼는 디저트 없는 세트로 변경했다. 음료는 천원 추가하면 상그리아로 변경 가능한데 양이 작다. 저 샐러드는 무를 얇게 채를 썰어서 식감이 좋다. 무 먹을일이 많지 않은데 저렇게 하면 집에서도 먹기 좋겠다 싶었다.

요쿠바리 간장버터 14

처음 가는 집은 시그니처지 하고 까르보나라를 주문했는데 그분이 주문한 이게 더 맛있었다. 입은 까르보나라를 흡입하면서 눈은 여기를 향해 있었다.

까르보나라 멘타이꼬 13

그렇다고 맛이 없던건 아닌데 한참을 기다려서 들어온것 치고는 좀 맹숭했다.



맛차 푸딩 5.5

디저트 세트니까 먹었지 단품으로 먹기는 좀 부담되는 가격이다. 메뉴 격파하러 다음에 또 오겠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학동) 통영다찌 ★★★★

(세화) 청파식당횟집 ★★★★★

(세화) 청파식당횟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