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시민의숲] 옛날농장 매헌점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16길 4
02-572-5576
http://www.chumsungdae.net
★★★

2017. 1. 14. 토.

모처럼의 토요일인데 내일 응용반 신년회 한다고 그분은 집안 정리 외에는 관심이 없으시다. AT센터의 무서움을 느끼면서 양 손 가득 쇼핑백을 들고 동네 고기집에 저녁을 먹으러 왔다.


고기를 보자 고기 생각이 났지만 요즘 고기를 너무 많이 먹은 듯 싶어 자숙하며 식사 메뉴를 주문했다.


반찬은 푸짐하게 나오는 편인데, 약간 아기 입맛스럽기도 하고 동네 밥집스럽기도 하고

논두렁우렁비빔밥 6.0

우렁된장에 비빔밥까지 나오는데 단돈 6천원.

뚝배기불고기 6.0

먹는 내내 그분의 우렁된장이 부러웠다.



이 정도면 원래 별 4개는 주지만, 서비스 측면에서 몇 가지 걸리는게 있었다. 우리 옆 테이블에 16명 정도 단체 손님이 예약을 했는데 그 중 한테이블을 다른 손님이 사용하고 있었다. 손님이 늦게 나가는거야 손님 잘못은 아니지만, 애초에 그 손님들에게 예약된 자리니 언제까지만 사용 가능하다고 안내를 했어야지. 정작 예약한 그룹은 자리가 모자라서 우왕좌왕하고 있는데 일하시는 분들은 금방 일어날거라며 느긋하다.

그리고 김치를 통으로 가져와서 썰어주시는데다 맛도 좋아서 추가 요청을 드렸는데 결국 안가져다 주시더라. 바빠서 그럴 수도 있긴 한데, 고기 손님들에 밀려 식사 손님은 홀대 받는 것 같기도 하여간 기분은 별로였다.

..........

2017. 3. 18. 토.

지난번 이미지는 별로였지만, 고기 앞에 장사 없다고, 결국 고기 먹으러 재방문.



불판이 묵직해 보인다.




와인삼겹살 12.0 170g


돼지갈비 12.0 250g

원래 양념된 고기는 잘 안드시는데, 지난번 왔을 때 옆 테이블에서 먹던게 부러웠는지, 돼지갈비로 추가 주문. 고기는 고기처럼 맛있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학동) 통영다찌 ★★★★

(세화) 청파식당횟집 ★★★★★

[역삼] 창고43 강남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