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물항식당 탑동점 ★★★★

제주 제주시 임항로 37-4
064-755-2731
매일 08:00~21:00

2020-05-25 MON

제주를 떠나는 비행기 타기 전 마지막 식사는 신중을 기해 한번도 못먹어본 갈치회를 파는 물항식당으로 정하고 경로를 잡았다.


일단 렌트카 반납하기 전에 충전은 렌트카 회사에서 준 쿠폰 적용 가능한 충전소에서 하되 할인보다 기본가격차가 더 높으면 안되니까 티맵에서 최저가 확인. 나중에 계산해 보니 할인금액이 몇백원이던가 뭐 그렇던데 어차피 가는 길이니까.


충전하고 밥먹고 반납하는 코스로.


만땅


물항식당 도착. 원래 갈치국을 보고 왔던것 같기도 한데 갈치회를 보니 궁금해서 현장에서 바꾼 듯 하기도 하고 벌써 가물가물.


기본찬


그분 좋아하시는 게장이 기본으로 나와서 감사.


렌트카 회사까지만 그분께 대리를 정중히 요청드리고 난 한라산.

갈치회 35.0

일단 비주얼 특이하고. 희미하게 갈치향이 나는 것 같은데 크게 매력적인 풍미는 모르겠다. 갈치 고유의 맛은 조리할 때 혹은 양념과 합쳐질 때 더 강해진다는 확실하지 않은 깨달음. 그래도 흔히 먹는 회보다는 특이해서 좋기는 한데 다음에는 기왕이면 고등어회를 먹을 것 같다. 어쨌든 경험상 먹어보는건 추천.

갈치국 13.0

아 갈치국도 시켰구나.



갈치국은 갈치 자체에서만 나는 맛은 아닐텐데 (MSG?) 다른 국들과 다른, 마치 외국 음식 같은 묘한 맛이 난다. 하지만 아직 갈치국을 평가할 단계는 아니라 일단 그냥 맛있는걸로.



적당히 로컬들도 찾고 이젠 유명해져서 관광객이 많은것 같긴 한데 전반적으로 괜찮은 것 같다. 공항에서 멀지 않아 서울 돌아가기 전 들르기 좋다.

제주 목록으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학동) 통영다찌 ★★★★

(세화) 청파식당횟집 ★★★★★

(세화) 청파식당횟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