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 불이아 ★★★★ 훠궈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14
02-556-6689
★★★★

2016. 12. 16. 금.

팀장님이 팀점심으로 훠궈를 먹자시길래 역삼에 그런 곳이 있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지나가면서 많이 본 곳이었다.


역삼역에서 차병원사거리 방향 우측에 위치했는데, 매장 자체가 크고 주차 공간도 4~5대 정도로 꽤 있는 편이다.


불이아. 아니불, 둘이, 나아, 둘이 아닌 하나라는 의미는 설명 안보면 모를듯.


내부는 꽤 넓은 편이고 가보진 않았지만 안에도 룸이라던가 공간이 더 있어 보였다.



고기러버에게 모자란 양이긴 하지만 채소나 다른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전체적인 양은 낞은 편이다. 소고기 또는 양고기 주문 가능. 가격은 같았던 것 같다.


전통식으로 홍탕, 백탕이 함께 나오는데 저 가운데 구멍에는 향신료가 들어있어서 안쪽은 홍탕 쪽으로만 뚫려있다. 즉 양쪽 같은 육수를 쓰지만 가운데 향신료 때문에 한쪽만 홍탕으로 변신하는 구조. 옥의티로 저 해물완자 같은게 퀄리티를 확 떨어뜨리는 느낌이다. 직접 만든게 아니라 냉동식품인 것 같다.


사진은 못찍었는데 이 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다양한 소스이다. 매장 한쪽에 소스코너가 따로 있는데 향신료 마니아인 나도 낯선 소스들이 가득 있다. 고수도 가득 쌓여 있어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입구 근처에 이렇게 술을 그럴듯하게 진열해 놔서 폼내기 좋아하는 사람 쪼르면 바로 사줄 듯.

...........

2016. 12. 24. 토.

한번만 가기는 아쉬워 지난번 팀점심 이후 바로 쿠폰을 구매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엔 훠궈, 훠궈.





아름다운 셀프 소스 테이블의 자태.



확실히 그분과 둘이 먹으니 차분하고 좋다.


훠궈 양념이 강하다 보니까 소스는 위에 안내되어 있는 간장소스와 마늘소스가 가장 어울린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을지로3가]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을지로3가점 ★★★

[양재시민의숲] 박실장 떡볶이 ★★

(학동) 통영다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