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Jurassic World (2015) - CGV 왕십리 Gold Class

2015. 6. 26. Fri.

영화 리뷰라기엔 쥬라기월드가 리뷰까지 할 영화는 아닌 것 같고, CGV 골드클래스 리뷰가 되겠다. 쥬라기월드는 한마디로 '볼거리가 많은 B급 SF물'이라고 전제하고 보면 기대만큼 재미있게 볼 수 있다.


몇 년 전에 획득한 CGV 골드클래스 영화 관람권 유효기간이 다되어가서 무엇을 볼까 몇 주간 고민을 했다. 아무래도 골드클래스의 장점은 비싼 가격(?)이므로 인기가 많아서 예매하기 어려운 영화를 보면 좋을 것 같았다. 매드맥스를 보고 싶었으나 골드클래스는 상영관 수가 많지 않아 기회를 놓치고, 어쩔 수 없이 선택한 영화가 쥬라기월드다.



집 근처에 골드클래스 상영관이 있는건 그나마 가까운게 왕십리라 왕십리 CGV를 찾았다. 비싼 표니 누릴 수 있는 건 다 누려보자고 인터넷을 뒤져 보니, 골드 클래스는 전용라운지가 따로 있단다. 오 여기구나 하고 들어갔는데...


그냥 카페야. 아무나 막 들어와. 이게 뭐야.


포토티켓 첫 고객은 무료라길래 냉큼 만들어서 뽑으러 갔더니 2장 중 1장만 무료라며, 오늘도 호갱님은 천원을 추가 결제합니다.


그래도 이쁘긴 하네



좌석도 편하고


의자는 전동식으로 막 제껴지고, 맥주도 선택 가능한 음료수를 주고, 1회용 슬리퍼를 주고, 자리엔 스마트폰 충전기가 있었다. 인터넷 찾아 본데는 먹을 것도 주고, 벨을 누르면 직원이 자리로 와서 음료나 식사를 주문할 수도 있다던데 그딴건 없었다. 다른 지점은 그런지도. 어쨌든 갑부집 아들이 내 전용관이 지겨워서 오랜만에 서민들처럼 극장 가서 보고 싶을 때 말고는 추천하고 싶지 않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을지로3가]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을지로3가점 ★★★

[양재시민의숲] 박실장 떡볶이 ★★

(세화) 청파식당횟집 ★★★★★